인테리어전문업체 인베이에서 13년간 종사해온 이재근 대표는 새로운 스타일의 스터디 카페 ‘인베이스터디카페’를 런칭했다.
인베이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인베이스터디카페 1호점인 서산점에 이어 인천당하점 일산점 순천대학교점을 시작으로 1년 안에 전국에 100개 이상의 스터디카페를 확보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인베이스터디카페는 스터디 카페 창업 시 큰 비용을 차지하는 시공 분야를 본사가 직접 해결하며 상권의 특성과 주요 고객층의 성향, 매장이 들어설 공간의 넓이 등을 고려해 공간 활용 방안을 제공한다.
무인 운영이 가능한 최신형 IOT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지문인식부터 QR코드까지 활용도가 넓은 최첨단 무인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제공한다.
인베이스터디카페는 모든 좌석에 시디즈 의자를 배치해 오랜 시간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했으며 백색 소음기를 설치해 편히 학습에 열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무인 컬러 복합기를 설치해 학습 외에도 프리랜서, 재택근무자의 업무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매장 방역과 개인위생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해진 현재 시국을 고려해 자체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산소발생기를 설치했다. 입구에는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발열 여부 및 마스크 착용 여부를 감지하고 지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베이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주요 고객층이 2040으로 젊기 때문에 이들의 취향에 맞춰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채택했으며 원두부터 신경 쓴 로스팅 커피와 음료 4종을 무료로 제공하며 착한 가격을 실현했다"라고 말했다.
현재 ‘인베이스터디카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무료 방문견적 상담 및 가맹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가맹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