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이스터디카페, 강동 굽은다리역점 신규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87회 작성일 21-08-21 16:22본문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무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스터디카페창업이 성행하고 있다. 인베이스터디카페는 굽은다리역점을 신규 오픈하고 강동스터디카페 업계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인베이스터디카페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공간 및 상가인테리어 분야에 종사한 이재근 대표가 자신의 노하우를 살려 런칭을 스터디카페 브랜드다. 스터디카페 운영의 성패를 좌우하는 학군과 이용자의 이동 동선까지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입지를 찾을 수 있도록 무료방문견적 서비스를 지원한다.
프랜차이즈 경력 20년 이상의 전문가들이 직접 본사에서 지역의 유동 인구와 잠재적 고객의 성향 분석, 업종 현황 정보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터디카페 창업 희망자에게 주요 상권을 직접 제언하고 발굴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 끝에 오픈하게 된 굽은다리역점스터디카페는 모든 좌석이 프리미엄 1인실을 완비하고 있다. 이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수용하기 위해 학습공간의 다변화를 꾀한 것이다. 코로나 상황에 맞춰 독립적인 개별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1인룸, 오픈형 1인룸, 큐브석, 유리 칸막이 석 등 다양한 공간구성을 통해 안전한 학습공간을 구현했다.
또한 산소발생기를 설치하여 자체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입구에 열화상카메라를 부착해 이용자들의 발열 여부나 마스크 착용 여부를 즉시 감지한다. 지문 인식 시스템과 QR코드 인식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첨단 무인결제 시스템 덕분에 초기 창업비용도 절감되고, 창업예비자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용자의 집중력을 최대한 끌어 올리기 위해 모든 좌석에 시디즈 의자를 비치하여 더욱 편안한 학습 공간을 조성했다. 또한 미세먼지, 코로나 19 상황에 대비하기 위하여 최신형 냉난방기, 공기청정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24시간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편의시설이 좋아야 재방문율이 높기 때문에 휴게실을 독립공간처럼,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관계자는 “이 지역의 상권과 주요 고객층의 특성에 맞추어 다른 지점과 차별화된 굽은다리역점만의 커스텀 인테리어를 도입했다. 대표적인 강동스터디카페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베이스터디카페는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정책을 바탕으로 이용자와 지점 모두를 만족시키며 2019 헤럴드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인베이스터디카페의 체인 사업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 문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 배정환기자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