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TOP

인베이스터디카페 기장점 오픈…"쾌적한 학습 환경 제공" >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인베이스터디카페 기장점 오픈…"쾌적한 학습 환경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3회 작성일 21-05-09 23:48

본문

19cae1dfe3080650eb788fa792927b49_1620571700_0585.jpg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시디즈 의자 전 좌석 설치로 알려진 인베이스터디카페가 부산 기장에 스터디카페를 오픈한다.

인베이스터디카페 기장점은 오픈 전 철저한 상권 분석 시스템을 거쳐 찾아낸 입지에 들어선다.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기장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대청초등학교, 대청중학교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1020 주요 소비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에는 대형 아파트 단지도 즐비하여 충분한 수요가 예측되는 지역이다.

코로나19에 대응해 트렌드에 맞게 90%이상 1인실 프리미엄 공간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모든 좌석이 시디즈 의자를 배치하여 오랜 시간 이용할 때 발생하는 불편함을 줄였고 백색소음기를 설치해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쾌적한 학습 공간 구축을 위해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베이스터디카페 기장점은 20평 정도 되는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다. 테라스에는 인조잔디와 나무를 설치해 이용자들이 공부하다가 쉴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고객층의 취향에 맞춘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인베이스터디카페 기장점은 QR코드 인식이 가능한 최첨단 무인결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24시간 운영된다. 야간, 심야 시간에 학습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아가 학습,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무인 컬러 복합기가 비치되어 있으며 고급 로스팅 커피와 간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공부를 하기 위해 카페를 찾았던 이들이라면 음료 값과 이용료를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인베이스터디카페는 기장점을 오픈한 데 이어 새로운 지역에 신규 지점 오픈을 위해 노력 중이다. 인베이스터디카페는 상권 및 주요 고객층의 특성에 맞는 커스텀 인테리어를 지원하며 차별화 전략을 활용하기 때문에 건물 상층부 등 상대적으로 접근성이 떨어지는 입지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다. 공간을 활용하고자 하는 부동산사업, 임대사업으로도 인기가 높다.

관계자는 “상업인테리어전문 인베이는 2019년 헤럴드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는 등 스터디카페 체인사업에 남다른 일가견을 보유하고 있다. 인베이스터디카페기장을 비롯해 스터디카페 창업 정보를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인베이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BEY STUDY CAFE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29 (삼성동,위즈빌딩)
대표번호 : 1566-3612 | 대표자 : 이재근
E-mail : inbaystudy@naver.com | 사업자번호 : 645-37-00037
Customer Service
Tel. 1566-3612
Email. inbaystudy@naver.com kakao ID. inbay
Follow Us
#inbay.co.kr #inbay_1 #inbay_official inbay blog Family site

Copyright ⓒ 인베이스터디카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