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TOP

상업 공간인테리어 10년 노하우 담긴 ‘인베이스터디카페’, 10월 5일 인천점 오픈 >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상업 공간인테리어 10년 노하우 담긴 ‘인베이스터디카페’, 10월 5일 인천점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43회 작성일 20-10-08 09:08

본문

3b9cf34ec2260d19ad37ff2efdbd9fe1_1602115727_0927.jpg
 


공간인테리어 전문가 이대근 대표의 10년 노하우를 담은 ‘인베이스터디카페’가 오는 10월 5일, 인천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대근 대표는 2019 헤럴드 고객 만족 대상을 수상한 상업 인테리어 전문 업체 ‘인베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원, 카페 등 다양한 상업 시설 인테리어를 도맡아 진행해 왔다.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축적한 인테리어 노하우를 담아 스터디카페 브랜드 ‘인베이스터디카페’를 선보였다.


무료로 상권 분석을 진행한 후 주요 고객층의 특성에 맞추어 커스텀 인테리어를 직접 시공하며 매장을 오픈한 후 관리에 어려움이 없도록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인베이스터디카페인천점’은 프리미엄 1인실을 완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6인실 스터디룸도 구비했다.


또한 각종 전자기기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룸까지 설치해 프리랜서나 스타트업 기업들의 회의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공간의 이용 범위를 넓혔다. 회의 자료나 학습 자료 등을 출력할 수 있는 무인컬러 복합기도 이용할 수 있다.


내부에는 산소발생기를 설치해 방역과 동시에 청정한 공기를 제공하며 모든 좌석에 시디즈 의자를 배치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오랜 시간 편안하게 학습에 열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매장에 상주하지 않고서도 관리할 수 있도록 입구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마스크 미착용 고객을 걸러내고 발열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끔 배려했다.


또한 QR코드가 가능한 최첨단 무인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관리자는 미결제 고객이나 초과이용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인베이스터디카페 인천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엄선한 원두로 뽑아내는 고급 로스팅 커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0월 5일 오픈하는 ‘인베이스터디카페인천점’은 체계적인 방역 관리 속 오픈 준비를 하고 있다.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100명의 고객에게 특별 할인가를 적용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고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더욱더 자세한 이용 정보는 ‘인베이스터디카페 인천점’ 대표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BEY STUDY CAFE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29 (삼성동,위즈빌딩)
대표번호 : 1566-3612 | 대표자 : 이재근
E-mail : inbaystudy@naver.com | 사업자번호 : 645-37-00037
Customer Service
Tel. 1566-3612
Email. inbaystudy@naver.com kakao ID. inbay
Follow Us
#inbay.co.kr #inbay_1 #inbay_official inbay blog Family site

Copyright ⓒ 인베이스터디카페 All rights reserved.